스포츠단폴사이트

하마중독자 부덕배로우 오바메왕 사설토토운영 지금까지 못한게 있어서 신뢰도는 여전히 높진 않아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사설토토운영 

 엘네니는 자신의 아스날 커리어를 부활시켜준 아르테타에게 감사를 전했다

임대에서 돌아온뒤 곧 아스날을 다시 떠날것처럼 보였던 엘네니는 시즌 시작 경기 모두를 풀로 소화했다 엘네니는 대 풀햄상대로한 승리후에 그의 아스날 커리어를 되살려준 아르테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아르테타가 미래 구상에 너가 있다고 말해주는지?

"아르테타 감독님은 항상 저한테 이팀엔 너가 필요해 라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 피드백을 주죠그리고 정말 저의 한계를 끌어내려고 계속해서 푸쉬를 줍니다 정말 아스날에 있어서 행복합니다"

호드 돈스전 잘하니까 이소리 나왔고 리버풀전에 나오면 망예정 이라는 > 리버풀전 잘했더니 강팀엔 수비만하면되서 약팀이랑하면 절대 못씀 또속냐?? 댓글> 승격 풀럼전 잘하니까 다시 강팀이랑하면 못할거라는 > 뫼비우스의 띠?

비트씨 걍 못하길 바라는거같음

도대체 몇명을 살리는겁니까

주전급은 아니라도 로테선수 급은 되는듯 아르테타는 진짜 축구계의 화타다 자카 무스타피부터 엘네니까지

진짜 이번에는 잘 했으면 좋겠다

 

어제처럼 꾸준히 하면 팀에 충분히 남길 이유가 있지

진짜 신의 한수

 제 글 찾아 주시는건가 감사드립니다

메트로 세르히오 레길론은 맨유 이적보다 세비야 임대를 선호한다 

메트로 세르히오 레길론은 맨유 이적보다 세비야 임대를 선호한다

스페인 언론 보도에 따르면 세르히오 레길론은 세비야로 재임대가길 원하는데 그 이유는 맨유 이적으로 인하여 그가 원하는 레알 마드리드 복귀가 무산될 수 있기 때문이다 레길론은 세비야에서 뛰어난 시즌을 보낸 이후 핫 매물이 되었으나 레알 마드리드에 왼쪽 수비수 포지션은 포화이기 때문에 다시 팀을 떠날 것이다

맨유와 토트넘은 레길론 영입을 원하지만 스페인 언론사인 보도에 따르면 레길론은 라리가에 남길 원한다 레길론은 맨유의 오퍼가 관심이 있으며 올드 드레포트에서 장기간 활약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하지만 레길론은 만약 맨유로 영구이적한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가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레길론의 꿈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주전이 되는 것이다

레길론은 또한 세비야에 집이 있으며 또한 세비야의 훌렌 로페테기 그리고 세비야의 선수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세비야는 지난시즌 레길론과 함께 유로파리그에서 우승을 들어올렸으며 레길론은 세비야가 계속해서 발전할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세비야로의 임대이적은 내년에 새로운 감독이 부임할 수 있는 레알 마드리드로의 복귀가능성을 열어두는 것이다

지네딘 지단은 군에 레길론을 포함시키길 원치 않았으나 레알 마드리드에서 지단감독의 장기적인 미래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메트로 세르히오 레길론은 맨유 이적보다 세비야 임대를 선호한다

이새끼는 맨유 원한다했다 세비야 원한다했다 토트넘 갈지도 모른다했다 기사들이 다들 아주 같이 나와서 이젠 혼돈이다 혼돈 관심 끊을란다

라마라마라마 어딜가든간에 레알마드리드 복귀 할 생각만 하잖어

걍 계약서 어디 끄트머리에다 안보이게 바이백 없앨수있는 조항 넣어놓고 레길론한테 주면 안되나

마지막은 레알복귀라면 맨유는 발 빼야겠네 영입정책이라 극반대임

맨유랑은 끝났음

레길론 이 녀석은 어떤 구단이랑 계약하든 레알 바이백 이적

조항 삽입할 느낌이라 구단들이랑 계약은 이미 끝났음

 구단들이 도르트문트처럼 레알 임대생 경험 쌓아주는 구단도 아니고 영입하면 최소 년 팀에 헌신하길 원하는데

헤헤좋아 

어차피 얘는 머릿속에 레알복귀생각밖에 없는거같은데 안왔으면좋겠음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단폴사이트


  • 글이 없습니다.

+ 안전검증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