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홍보

피파 올해의 선수상은 하겠지?... 파워볼안전놀이터 사자의심장 저도 피파 올해의 선수상은 했으면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알렉산덕 취소요 파워볼안전놀이터

사자의심장 그것도 취소임

레비시발

레반도프스키 동기부여 좀 시켜주진 시발 

만약 레비가 옹즈도르 월드사커 올해의 선수 uefa 올해의 선수 싹쓸이해도

피올하고 발롱 없으면 발롱 없는 찐따 취급 받겠지?

김흑백 유올은 함?

레비 이번만큼 좋은 기회 얻기 쉽지 않은데 아쉽겠네

결국 메좆두 아닌 발롱은 주기 싫은 거 아님?

이런글에서조차 토악질쏠리네

안하는게 맞는거 같음 챔스가 단판이라 임팩트도르 됨 분명 

아니...레반도프스키어떡해 

어차피 메시발롱이였는데

레비가 아쉬울거 없지

킹주당 메시랑 레반돕 차이 꽤남

아슬아슬 하지도 않음

뭔 개 다 취소냐 병신같은게 

챔스도 취소해라 그럴꺼면

챔스빼고생각하면 레반인데 그나마 생각나는선수도 메시정돈데 거의 확정인데 불쌍하네

박주영이 받은거야?

뭐 피파 올해의선수는 할테니 올해는 여기에 이목이 집중되겠네

좆랑스 수준낮은리그 하나 안한다고 폐지해버리는 수준낮은 유럽짱깨 

아 뭔 말도 안되는 소리야 

리그고 컵이고 일정 진행 다 햇는데 레반도프스키 진짜 다시 올지 모르는 기회인데

케파 아쉬워서 어쩌냐 하 

아스날 아쉽다 !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단폴사이트


  • 글이 없습니다.

+ 안전검증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