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전화없는토토사이트

이카르디 링크만봐도 파리가 해외토토경찰 제일강하고 나는 산초든 하베르츠든 미래 책임질 한명 챙기자는데 뭐가 문제임? 니가 우겨대는것보다 나은것 같은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라우타로 베르넌 개뿔 걔네들은 이미 가능성 해외토토경찰 없고 내가 생각한 톱은 이카르디다 페드로 윌창 나간다고? 뭐 어쩌란 거야 걔네들 나가도 윙으로 뛸 수 있는 애들이 오도이 풀리시치 지예흐 마운트 4명이구만 여기에 산초를 또 사라고?? 제일 급한데가 왼 풀백이랑 톱인데 ㅅㅂ ㅋㅋㅋㅋ 산초를 사라는 개헛소리를 짓껄이고있네 톱은 담 시즌 타미, 지루믿고 간다치자 산초사면 왼 풀백 살 돈이 남을 거 같냐?

이카르디는 ㅋㅋ 능력이야 있지만 완다나라에 팀분위기ㅆㅊ나기 쉽고 확실히 올거란 보장있음?? psg링크 존나 강한데? 어쩌긴 이번시즌 오도이 퓰리시치 부상빈도를 봐라 제대로 스쿼드 운용이 가능하겠냐.? 진심 개헛소리 오지네. 왼풀백을 왜 못삼? 텔레스30부르는 마당에. 영입금지로 1년 재정 아끼고 대부분 포지션 유스콜업해서 성공적으로 정착해 0원인데?

영국이 코로나로 심각해지기전에 램파드가 보장 받은 이적자금 : 150m


산초 : 약 120m


유력하게 링크나는 왼 풀백인 탈리아피코, 텔레스 : 약 30m


근데 지금은? 코로나가 영국에서 심각해지기전에 150m이었는데 지금은 어떨까?


그리고 이카르디가 확실히 올거란 보장있냐니 뭐니 하는 건 도통 뭔 헛소린지 모르겠네ㅋㅋㅋㅋ 그럼 산초는 첼시 올 거란 보장있냐? 뭔 개같은 논리야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단폴사이트


  • 글이 없습니다.

+ 안전검증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