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전화없는토토사이트

레알에서 뛸 정도인지도 의문이고 또또 싸움판이네 사다리타기토토 요즘 뭔 글만 올리면 싸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귀두 비싸게 판다고 할때는 파는 사다리타기토토 애들이 갑이라고 하던 개빠들 많았는데

세바요스가 비싸다고 투덜거리는건 무엇?

세바 비싸니까 파티 사자고 하는 사람들 파티 요구주급좀 보고 오셈 

악성뮌헨팬 위따리가 챔스권팀 핵심선수 빼오려고하는건데 주급 많이쳐받으려한다고 욕하는게 아이러니함 무패우승시절에 취해가지고 아직도 현실직시를못해

개집새끼들은 강팀충들이랑 하는짓거리 똑같은데 유쾌한 척 존나해서 얘네는 이미지가 좋음 

개로남불 존나웃기네

김돌격 

레알팬이 봐도 적정가 내외인데 첫방 강하게 나가는듯 

안팔리면 카세미로 대신 중미 로테 돌려도 되고

김돌격 얘 근데 출전시간 우선으로 생각할텐데

 

하이버리 님이 올린 베예린글에서도 오지게 싸웠잔어

그 글은 하나가 어그로 끌긴했지만

벨에포크 그글은 패드립으로 선빵쳐서 어쩔 수 없었음 

하이버리 그 때문에

아스날 욕 오지게 먹더라

이 글 에도 그때 글 영향이 좀 남아있는거 같응

하이버리 개집 팬들이 내로남불 쳐하니까 빡치죠 세바는 후려칠라 하고 귀앵두지는 이 합당한 가격이라하니 타팀팬입장에서는 같긴함

 면 충분히 비싼 거 맞는 거 같은데

아스날이 귀앵두지에 원한다고 하고 팬들도 그래 받자 했을 때 욕 쳐먹었는데

세바요스 은 적당한가?

레알팬들도 세바요스 팔아서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을 거 같은데

하이버리 니가 말한거 처럼 귀앵두지 말도 안되는 가격이라고 욕하는 아스날팬도 있겠지 근데 니가 세바요스 글 가서 다시봐라 아스날팬들은 대부분이 귀앵두지는 포텐이있기때문에 이정도가격은 괜찮다고 했다 그걸본내가 세바요스가격측정했다는 지금 이 기사보니까 아스날팬들이 줜나 쌍욕박는데 여기서 어이없지 않을 사람이 있냐?

내가 너를 쳐욕하려는게 아니라 귀앵두지는 이 합당한 가격이라는 사람이 세바요스가격보고 쌍욕박는사람을 욕하는거지

바통안 

 누가 후려침? 시장가치가 도 아니고 레알이 저렇게 부르는거고 아스날도 그 가격 내긴 싫다는 거고 

하이버리 늘 잘 읽고있어요

미구엘아지즈 감사합니다 

유자샐러드 

자기팀선수팔땐 관대해져서 포텐있어서 충분히 긁어볼만한데?

타팀선수살땐 냉정하게 이정도 가치아닌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단폴사이트


  • 글이 없습니다.

+ 안전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