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놀이터찾는법

투헬도 감탄한 마누엘 노이어, "개나리사이트 골리가 경기의 수준을 더 높혀놨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투헬도 개나리사이트 감탄한 마누엘 노이어, "골리가 경기의 수준을 더 높혀놨어!"

리스본에서 치러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마누엘 노이어의 생에 최고의 경기들 중 하나로 남을것이다. 바이에른 뮌헨이 파리 생제르망을 상대로 대 승리를 차지하면서 유러피언 챔피언 타이틀과 여러가지 기록들이 쓰여졌다. 

그 안에는 마누엘 노이어의 중요한 선방장면들이 있다. 그는 네이마르와 킬리안 음바페의 강한 슈팅도 막아냈다. 마누의 슈퍼세이브가 없었다면, 경기는 다르게 끝났을지도 모르겠다.

경기가 끝난 뒤, 올리버 칸은 마누를 향해 아주 높은 평가를 내린다. 바이언의 레전드 골리는 마누엘 노이어에게 역대 최고의 골리들 중하나라며 수없이 강조했다.

독일에는 언제나 최고의 골리들이 있어왔다. 하지만 그는 정말 의심의 여지조차 없는, 정말 대단하고 가장 위대한 선수들 중 한명이다. 월드컵 위너, 챔피언스리그 회 우승까지 마누가 우승했던 모든 대회를 살펴보면 그는 언제나 팀을 도운 선수였다. 그렇다. 나는 마누엘 노이어가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최고의 중 하나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감독 토마스 투헬은 바이언의 히어로 마누의 맹활약이 부담스럽기는 했지만, 그럼에도 그에게 찬사를 보낸다.

마누는 힘겨웠던 시간에도 완전 최고조에 달했다. 지난 몇주동안 항상 그래왔다. 그 골키퍼는 이 경기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렸다.

그럼에도, 마누엘 노이어는 겸손함을 잃지 않았다. 오늘 결승전이 당신의 커리어에 최고의 경기였나요? 그렇지 않다.

환상적인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오늘이 내 커리어 사상 최고의 경기였는지는 말할 수 없다.

다 잘하지만 진짜 일대일 선방은 쌍욕이 나올만큼 잘한다

 듀랙스 

아이켄 챔결 보면서 저녁 뭐 먹을까 생각하고 있었겠지 뭐

어린 시절 라이벌이었던 아들러는 노이어 보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궁금

 방콕거북 

: 하늘은 어찌하여 노이어를 낳고, 또 나를 낳았는가

방콕거북 테어슈테겐은 그래도 언급이라도 하지 레노, 트랍, 페어만은 겁나 불쌍함

한지종신 서드키퍼부터는 불쌍하지도 않음. 벤치라도 앉는걸 감사히 여겨야지

탐브뤠이디 

방콕거북 샬케: 뉘벨은 도대체 왜 갔는가

에스메랄다 

투헬 보면 투헬윋더데블 생각남

호날두가 그립다. 날두좆집인데 

에라모르겠다잉 

? 그건 오블락 부폰한테 더 어울리는말아님?

에라모르겠다잉 셋다임 

 날두 좆집은 똥꾸멍인가요

야너두야나두 

 아따 좆 잘빠네

아르세날 

 닌들 박멸시켜도 계속 기어나오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