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먹튀검증

오 가서 잘해라 가서는 골 좀 많이 넣고 새키야 엔트리파워볼조작 인싸 계집아이같은울음 니네 윙어 수준을 봐 고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리버풀 진짜 로또 맞긴했어 풀백 안그래도 귀한포지션인데 오른쪽은 유스 왼쪽은 헐값에 강등팀에서 데려옴

귄도안벤치좀 존나 행운이긴 하지

얘 내년에도 살이라 저거 또 탈수도 있음

하 진짜 더리흐트가 받아야 할게 아니라 얘가 받아야 하는건데

퍼디난드 "레반도프스키는 발롱도르 취소에 대해 청원을 시작해야 한다" 포텐 

포텐 아스날, 윌리안 영입

 아스날, 윌리안 영입

년연장옵션 포함 계약

 엔트리파워볼조작

언제 폼 떨어지느냐가 중요할듯 ~년은 분명 잘해줄거

 度一切苦厄 

 라카 절대 안팔 듯 지금 오바메양이랑 시너지 좋고 아르테타도 라카 펄스나인 존나 만족해 함 오바메양도 좌측윙이 최적이고 

닥쳐 인터뷰들 보면 아르테타는 로 돌아가고 싶어하는거같고 그럴려면 라카보단 오바가 톱에 서는게 더 나아보임

펄스나인도 백때문에 임시방편이라고 봐야지

오바가 시작은 윙이지만 공격 풀어갈 때는 대부분 중앙으로 들어가는 형식임

결론적으로 플레이 스타일은 중앙공격수나 마찬가지라 아르테타 체제에런 실제론 윙이라고 보기 어렵지

판매링크 계속 나는거보면 라카를 그렇게까지 선호하지는 않는걸로 보임

교체도 항상 우선순위로 두는 편이고

라카는 현 아스날 상황상 값어치 높은 편이라 파는게 낫다고 봄

어찌될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팔릴거같다는 생각이 듬

 님이 지금 하는 말이 틀리다는 게 아니라 다 맞고 오바메양 그렇게 움직임 가져가는 것도 맞는데 그렇기에 좌측 윙이 최적이라는 거여

라카제트가 어그로 끌 때 뒤에서 들어가는 식이라 그리고 벵감 펩빡이 영향인지는 몰라도 백이 아니라 할 때나 할 때나 톱은 펄나로 쓰려는 경향이 있는 거 같던데 그래서 마르티넬리도 나와도 윙으로 보내려 그러고 우선 라카제트에 대해 지금 역할 만족한다고 테타가 그랬으니 지켜봐야 알겠지만 라카는 대체자 없는 한 안팔 거 같음

그 대체를 오바메양으로 하진 않을 꺼 같고

닥쳐 아르테타가 현재 있는 선수로 여러가지 시험해보고 구색에 잘 맞춘거라 생각은 하지만 애초의 계획과는 달랐다고 봄 펄스나인 최근 몇경기외엔 없었으니 임시방편 그 이상은 아니라고 생각함

니 생각이 틀렸다곤 안함 안팔수도 있지

다만 네 말대로 대체자가 없는 상황에 이정도로 여러군데 링크가 나는 정도면 충분히 생각할 부분 아닐까?

번룰이 필요하다고 인터뷰까지 한 마당에 (애초에 아스날 올때부터 외질끼우고 로 밀었던 전과를 봤을때) 그리고 영입 리스트들도 윌리안 쿠티뉴같이 번룰이나 멀티가 가능한 애들 위주라 오바를 톱으로 올리는 방식으로 주 전술을 만들 확률이 높음

물론 이후에 영입이 어찌되는냐에 따라 라카판매도 보류되겠지만 현재로 파는쪽으로 가작잡은게 맞지않나?

개인적으로도 라카는 팔고 팀 개편도 좀 더 했으면 하는 바람임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단폴사이트


  • 글이 없습니다.

+ 안전검증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