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에스뱅크

솔직히 주장력은 훔형이랑 다이다이 조조벳도메인 뜬다고 본다. 개인능력은 어떨지 몰라도.. 사랑해요 갓장님 빛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새로 시작된 시즌에도 헨더슨은 캡틴으로써 우승컵을 조조벳도메인 차지했다. 새롭게 시작한 시즌의 첫 달 리버풀은 UEFA 수퍼컵에서 첼시를 상대로 승리하며 우승을 들어올렸으며 12월까지 위르겐 클롭의 리버풀은 리그에서 단 한번도 패배를 허용하고 있지 않았고 아직까지도 리그에서 압도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헨더슨은 또 다시 우승컵 셔플을 털어내었다.




조던 헨더슨은 카타르에서 열린 클럽 월드컵 결승전에서도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끝에 플라멩고를 1-0으로 누르는데 있어 피르미누의 결승골을 돕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고 리버풀 역사상 최초로 클럽월드컵을 들어올린 리버풀의 주장이 되었다.




다시 홈으로 돌아온 리버풀은 꾸준히 리그에서의 퍼포먼스를 이어나갔지만 왓포드에게 패배하며 리그 44경기 무패행진은 마감이 되었고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로 인해 리그가 중단된 지금 승점 25점차로 2위 맨체스터 시티에 앞서며 리그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헨더슨과 팀원들은 이제 프리미어리그 우승트로피까지 단 승점 6점만 남겨둔 상황에서 6월 21일, 바로 이 정점을 곧 마무리 하게 될 것을 알고 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단폴사이트


+ 안전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