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목록

둘 다 탐난다 알라바 민속촌가입코드 뭘러급으로 원한다며 에반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민속촌가입코드 

 

시티가 알라바 살만한거 같은데 진첸코 팔고

알라바 제발

재계약좀해줘 알라바야

티아고도 남으면 좋겠다

트레블하고 왜 공중분해하는거냐 하

진짜 개시발 상황이네 플릭만 믿고가야되는건가

알라바가 슈슈크로스 처럼 타팀 유니폼입고있는거 보면 맘 아플거같다

플랜충 

알라바는 달 정도 전 챔스 우승 전에 한 협상이 마지막 협상이라 일단 뮌헨에서 협상하는걸 봐야할듯

얘 아스날팬아님??

뮌헨은 이렇게 떠난다 안떠난다 감독이 확실히 해주니까 좋은듯

뮌헨 팬이라 정신 승리 하는 걸 수도 있는데 알라바는 그냥 나가고 싶어하지는 않는 거 같음 그냥 자기 나이도 나이라서 마지막으로 주급 올리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그렇다 하더라도 그 금액은 선 넘었지

센백조무사 드립친새끼 자꾸 생각나넼 미친놈

포텐 스포티비뉴스 윌리안의 아스날 이적 이유 아르테타의 프로젝트

키아 주라브키안윌리안의 에이전트 “윌리안이 년 계약을 원했다는 건 비밀이 아니다 하지만 아르테타의 프로젝트가 엄청났다 윌리안은 아르테타와 에두 단장에게 매료됐다 아르테타는 그에게 계획을 보여줬고 본인이 원하는 축구 방식을 보여줬다 그가 하려는 방식과 아스널에 가져오고 싶은 성공 그런 것들이 차이를 만들었다" 

맨체스터 솔직히 불안함

토끼유 로저스가 딱 그랬죠

토끼유 에메리의 철학 

아트테타 보울드 아르테타 감독님 축구를 대국적으로 하십시요

년 안에 챔피언스리그 우승이 아닌 챔피언쉽리그 우승이였다

램파드의 전화

런던

나믿아믿

램파드랑 아르테타 둘이 서로 프로젝트로 대화 나누면 누가 승복당할지 궁금

아가리 마스터 아갈량 북벌에 걸리는 시간 년

솔직히 런던에 계약기간 년이라 온거잖아

우리커두너무이뻐 개팩트

마이크 타이슨이 생각나는군요 "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 방 쳐맞기 전까진"

아 나오고나니까 첼시의프로젝트가 더 지려버리네

뭘까?

걍 계약기간 주급이지 뭐더있나

구라치지마 런던 뜨긴 싫은데 년 안해줘서 그런거잖아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단폴사이트


  • 글이 없습니다.

+ 안전검증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