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놀이터

클롭도 약팀 리빌딩해서 쌓아올리는거 스핀토토 즐기는듯 렌테 클롭이? 지금 바르샤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당장 챔스 스핀토토 이러고 있어서 난리인거임

년동안 엄청 비싼 선수들을 사왔는데

결과물이 아쉽다 이거지

.베라르디 쌓이고 쌓인게 무관하면서 펑 터진 느낌이라 

 무관의 문제가 아님 전부터가 터지던거임 보드진과 축구 현장쪽과의 마찰과 구단 목표치가 높으니 리그우승을 해도 챔스쪽 터지니 생기는 구단 압박감 그로인한 트러블

맛슈 

 챔스 몇년째 무관에 강따리라 그런거아님? 

걍 회장 후보라고 해봣자 영향력 없는 병신 따리임 

라포르타 정도 아니면 카탈루냐 시민단체 수장 수준 

바르샤 보드진 정치질에 연고없는 감독은 견디기 힘들텐데

나름 선거 공약인데 뭔 말인들 못함 반응이 진지한데

클롭이 변태 같은 페티쉬가 있어서 바르샤 더 망하면 혹시 또 모름

영국의산초 

형님 좆브르 대신 친정팀좀 도와주세요

아무리봐도 클롭은 리전드찍고 안할꺼같은데

장군님축지법 

바르샤도 리버풀처럼 위 위 하고 유로파 꼴아박아 보던가

빡빡풀이나 현 밀란 처럼 바르샤도 좆망하면 혹시 모르지 

 

몇년 후에 챔스로 나갈랑말랑 하는 상태면 갈지 몰라도 지금은 좀

쿠만 ????

얘 데려올라면 리버풀 암흑기 급으로 망하면됨 

아 그니까 바르샤도 리그중위권 못해도 연속하고 유로파 결승에서 떨어지고 해봐라 이거지 

좆밥페티쉬 있는 클롭에게 바르샤는 아직 멀었다.. 좀 더 좁밥이 되어 오거라

걍 사기꾼 냄새나는데

아직 덜 망했음. 좀 더 망해야돼. 일단 무관에 리그 ~위딱 년 연속해야할듯

 ~위는 해야 가지

포도잼 그럼 아스날 먼저오고 가

니콜라스 갓동 아르테타님이 년안에 챔스먹는다고 했으니 기다려보셈..

포도잼 믿습니다

니콜라스 ?이걸 믿네

포도잼 바중딱 소리는 들어야지

 그냥 유럽 대항전 진출도 못하면 현실감 올거임 거기에 메시 없는데 주전이 뎀벨레다? 조졌지

또 바르샤하네 저새끼들 

더 망하면 재건병 도져서 재건하러 갈듯 

클롭 현실에펨충이라 명가재건 아니면 안감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단폴사이트


  • 글이 없습니다.

+ 안전검증


  • 글이 없습니다.